나름 연재를 마무리 하고 보니,, 편하게 내용을 볼 수 있도록, 목차 페이지를 만들면 좋을 것 같네요~
그래서! 만들었습니다!! :)
1. [Ads. Study] Display Ads.(온라인 배너 광고) 1편 - 개요
2. [Ads. Study] Display Ads. 2편 - 주요 Player : 광고주, 에이전시, 애드 네트워크, 퍼블리셔
3. [Ads. Study] Display Ads. 3편 - 초기 광고의 거래(?) 형태와 진화
4. [Ads. Study] Display Ads. 4편 - AD Network의 역할과 BM
5. [Ads. Study] Display Ads. 5편 - AD Exchange의 역할
6. [Ads. Study] Display Ads. 6편 - DSP 의 역할(+ RTB)
7. [Ads. Study] Display Ads. 7편 - SSP(Supply Side Platform) 의 역할과 전체적인 거래 흐름
8. [Ads. Study] Display Ads. 8편 - DMP(Data Management Platform)와 Data Supplier
9. [Ads. Study] Display Ads. 9편 - Creative Optimizer 와 Retargeting
10. [Ads. Study] Display Ads. 10편 - Media Planning and attribution
많이들 읽으시고, 많은 도움 되시길 빕니다! :)
그래서! 만들었습니다!! :)
1. [Ads. Study] Display Ads.(온라인 배너 광고) 1편 - 개요
2. [Ads. Study] Display Ads. 2편 - 주요 Player : 광고주, 에이전시, 애드 네트워크, 퍼블리셔
3. [Ads. Study] Display Ads. 3편 - 초기 광고의 거래(?) 형태와 진화
4. [Ads. Study] Display Ads. 4편 - AD Network의 역할과 BM
5. [Ads. Study] Display Ads. 5편 - AD Exchange의 역할
6. [Ads. Study] Display Ads. 6편 - DSP 의 역할(+ RTB)
7. [Ads. Study] Display Ads. 7편 - SSP(Supply Side Platform) 의 역할과 전체적인 거래 흐름
8. [Ads. Study] Display Ads. 8편 - DMP(Data Management Platform)와 Data Supplier
9. [Ads. Study] Display Ads. 9편 - Creative Optimizer 와 Retargeting
10. [Ads. Study] Display Ads. 10편 - Media Planning and attribution
많이들 읽으시고, 많은 도움 되시길 빕니다! :)